로그인 서버/IDC 문자메세지 지원센터 내정보관리
고객상담 요금관리 회원도우미 공지사항
통큰아이 모든메뉴보기
공지사항
전체
서버/IDC
문자메세지
도메인
게시판 문의상담
1 : 1 문의하러가기
서버 / IDC
신청/운영 : 02-6959-3661
결제/영수증 : 02-6959-3660
문자메세지
031-698-4744
도메인
031-698-4741
/ 지원센터 / 공지사항
문자메세지
번호 1059 조회 238
이름 통큰아이 작성일 2020-11-10
제목 통큰아이 DNS 보안이슈 및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통큰아이 입니다.

전일 18:20분경이후 지속적인 네임서버변조공격으로 인하여

최종적인 조치는 완료가 되었으나, DNS 동기화가 이루어지 지지않아

일부 회원님들의 접속장애 혹은 문제가 생기고있습니다.

DNS는 각 회원님들이 접속하는 환경에 따라 설정이 달라

이부분이 모두 동기화되는데는 다소 시간이 걸리기에 양해말씀드립니다.

각 네임서버들이 빠르게 동기화되도록 자사측에서도 진행중이며,

회원님들께서 진행해줄수 있는 부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DNS 초기화
      -> 윈도우 OS를 이용시 CMD창을 통해 ipconfig/flushdns
          를 입력하여 dns를 초기화 시켜줍니다.

2. DNS 추가설정
      -> 네트워크설정에 DNS정보를 동기화가 된 정보로 변경요청드립니다.
      -> 현재 SKB DNS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임에 따라, SKB정보 혹은 구글로 변경후 네트워크를 재시작해주시거나
          리부팅 해주시면 됩니다.
      -> 구글 1차 DNS : 8.8.8.8
      -> SKB 1차 DNS : 210.220.163.82
      -> SKB 2차 DNS : 219.250.36.130

:::::::::::::::::::::::::::::::::::::::::::::::::::::::::::::::::::::::::::::::

문자발송이 되지않는 회원님들은 문자발송하시는 장비에서 상기내용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간편보내기(통큰아이 홈페이지에서 발송)일경우 홈페이지접속한 PC 혹은 장비가 되며,

구축발송하여 보내시는경우 발송하시는 서버 혹은 장비가 해당됩니다.


현재 DNS제공업체측에 요청하여 최신정보동기화가 빨리되도록 진행하고있습니다.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통큰서버 임대형, 윈도우(Windows) 재 오픈
이전글 통큰아이 네트워크 점검 및 보안 점검
홈회사소개개인정보처리방침서비스이용약관서비스별전화norton
통큰아이2005-2012 정보보호안전진단필증(사)한국인터넷 호스팅협회우수중소기업 SMBA 선정 강소기업 SMBA 선정강소기업 고용노동부선정
마준소프트 주식회사 ㅣ 사업자 등록번호: 220-86-18296 ㅣ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03601호 ㅣ 대표자 : 마준석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법원로 1길 6 (서초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