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서버/IDC 문자메세지 지원센터 내정보관리
아이서버 통큰서버 도메인 부가서비스 서비스관리 도우미 IDC소개
통큰아이 모든메뉴보기
신청/운영
연락처 : 02-6959-3661
결제/영수증
연락처 : 02-6959-3660
부가서비스
플러그인
265일 24시간 통큰서버서비스 전용문의
야간,토,공휴일,비상시:
010-3081-4600
010-3184-4601
(365일 24시간)
1:1문의상담
/ 서버/IDC / 부가서비스 / 기술지원서비스 / WINDOWS
LINUX WINDOWS
WINDOWS
분 류 기술지원 서비스 내용 이용료 ( 원 / 회 )
O.S 관련 서비스
운영체제 초기 상태로 재설치
100,000원
하드웨어
하드웨어 설치 대행
서버 장애시 대체 서버 제공
현재 서비스중인 서버 상품에 한함 ( 별도 기술 문의요청 )
별도문의
별도문의
보안
서버용 바이러스 방역 키트 설치 ( ALYac 기업용 정품 )
( 추후 익월부터 월납요금에 포함 )
별도 문의
서비스
원격 IP Console 서비스
Password 초기화 서비스
별도 문의
30,000원
참고 사항
1. Contents 및 Data Source는 기술지원 서비스 대상이 아닙니다.
2. 기술 지원 시간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3. 장애 접수 및 리부팅 : 24시간 / 365일
4. 기술지원서비스는 부가세 별도 가격 입니다.(VAT별도)
    위의 금액은 정상 근무시간 ( 평일 : 09:00~19:00 / 토요일 : 09:00~13:00 ) 까지의 금액입니다.
    불가피한 상황으로, 담당 시스템 엔지니어와의 협의하에 업무시간 이후 작업시,
    신청요금의 50%의 금액이 추가로 과금됩니다.
홈회사소개개인정보처리방침서비스이용약관서비스별전화norton
통큰아이2005-2012 정보보호안전진단필증(사)한국인터넷 호스팅협회우수중소기업 SMBA 선정 강소기업 SMBA 선정강소기업 고용노동부선정
마준소프트 주식회사 ㅣ 사업자 등록번호: 220-86-18296 ㅣ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03601호 ㅣ 대표자 : 마준석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법원로 1길 6 (서초동)